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2016)

2016. 11. 1. 21:26드라마 창고

반응형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My Wife’s Having an Affair this Week

jtbc 다시보기

로맨스, 코미디

2016-10-28

16부작



원작 : 후지TV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GOAhead외도움준분들의 소설 '今週.妻が浮氣します'

고민상담과 답변을 주고받는 일본의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http://okwave.jp)에서 화제가 된 리얼 스토리로 올린이는 GOAhead로 당시 질문을 올리고 답변으로 대화를 했던글들을 모아 책으로 만들었다.

출연 : 이선균, 송지효, 김희원, 예지원, 보아

아내의 불륜을 알게되면서 가정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남편의 이야기


Viki(Only usa, canada)

보기

(영자막)


pooq(회원가입 필요, 유료)

보기


     포스터


 



     2016년 드라마    |    2015년 드라마    |    2014년 드라마    |    한국 사극 드라마


     국내 TV 방송 : KBSMBCSBSJTBC, tvNOCN


* 내용이 잘못 기재될 수도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