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없이 TV를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들

2016. 5. 11. 18: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료와 무료가 합법과 불법의 경계선은 아니다.

그래도 잘 보면 티가 많이나기때문에 되도록 그런곳은 이용하지 않는게 좋다.


사이트 이용하는 사람들 입장으로는 어떤게 합법이고 어떤게 불법인지 정확히 알 수 가 없다.

그렇다고 한국의 경우 방송3사와 케이블TV(다른나라도 마찬가지지만)에서 사이트 운영자와 저작권 협의가 되있다고 컨텐츠 마다 표시해 주는것도 아니니 말이다.

내 입장에서는 사이트에 협의가 됐다는 마크라도 하나 달아줬으면 구분이 더 쉽지 않을까한다.


우선 KBS, MBS, SBS, JTBC, tvN, OCN 같은 방송들을 가장 쉽게 찾아 볼 수 있는것은 역시나 각 방송사의 다시보기 이다.

찾기 쉽고 관련 정보도 많으니, 물론 유료지만 

두번째는 각종 포탈 사이트에서도 고화질의 방송을 볼 수 있다. 유료이고, 각 편당 금액을 받는다.


 


 



무료로 보는곳들은 주의해야할 점이 바로 광고이다. 각 사이트마다 광고의 차이가 많은데 동영상을 보는데 집중을 할 만 하면 광고가 나오는곳도 있으니 자기에 맞는곳을 잘 찾아보시기 바란다.

한국드라마의 경우 대부분 USA, Canada만 볼 수 있는곳이(IP기준) 많으니 왜 안나오냐고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


 



 



온디맨드코리아 (http://www.ondemandkorea.com) : 한국드라마 위주(아이피 제한)


 


 



비키 (https://www.viki.com) : 나라별 드라마나 쇼(한국드라마는 아이피제한 걸려있음), 각 나라별 자막이 제공되나 영어가 가장 빠름


 


 



유쿠 (http://www.youku.com) : 주로 중국티비 위주로 방송 온라인 플랫폼이다. 비슷한 방송 온라인 플랫폼들이 검색으로 거의 연결되어 있다.


 


 



드라마피버 (https://www.dramafever.com) : 나라별 드라마나 쇼(영자막 제공), 한글로 검색해도 되니 걱정하지 마시기를


 


 



뉴아시안티비 (http://newasiantv.com) : 아시아쪽 드라마나 쇼(영자막 제공)


 


 



드라마파이어 (http://dramafire.com) : 아시아쪽 드라마나 쇼(영자막 제공), 검색을 영문으로 해야된다는 부담은 있다


 


 



드라마넷 (http://www.drama.net) : 아시아쪽 드라마나 쇼(영자막 제공), 홈버튼 누르실때 새창주의


 


 



티비보고 (https://www.tbogo.com) : 한국드라마 위주(아이피 제한), 주의, 회원가입제로 바꼇네요, 원래 가입제 아니었는데.. IPTV사업으로 인해 가입제로 바뀐듯 하네요


 


 


그외에도 많이 있지만 보기 불편하거나 너무 지나친 광고가 들어있는 사이트가 많으며 토렌트나 자료공유 하는 사이트 같은경우와 회원가입 되야 볼 수 있는곳은 다 제외 시켰다.

유료와 무료의 차이는 비용은 지불하지만 고화질로 편하게 보느냐, 아니면 광고로 조금 불편하긴하지만 중저화질로 보느냐의 차이가 되지 않을까 한다.


자신에게 맞는곳을 잘 찾으시기를....


 


 


그외 동영상공유 사이트

유투브 (https://www.youtube.com), 데일리모션 (http://www.dailymotion.com), 판도라티비 (http://www.pandora.tv), 비메오 (https://vimeo.com)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