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필요없다. 컴맹도 가능한 방법

2016. 4. 15. 02: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피 우회, 프로그램 필요없다. 컴맹도 가능한 방법


아이피 우회하기위해 프록시 서버를 설정하고 아이피 적고 포트적고 이런건 너무 어렵다. 막상 해보니 인터넷 연결도 안된다. 

단지 다른나라 아이피로 원하는 컨텐츠를 보기만 원했을 뿐인데!! 이런건 내게 너무 어려워!! 하는분만


우선 준비물이 필요하다. 그건 바로 크롬 브라우저, 프로그램이 필요없긴하지만 브라우저는 있어야된다.


크롬 브라우저 보러가기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셨으면 크롬의 플러그인을 설치만 하면된다.

크롬의 설정에 가셔서 플러그인 검색하시면되지만 그것도 찾기 어려우니 확장프로그램 찾기 로 떠나자

확장프로그램 찾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검색창에 "프록시" 라고 아래와 같이 입력하면

핫스팟 쉴드 무료 VPN 프록시 - 차단 사이트 우회 라는 확장 프로그램이 나온다

그것을 + CHROME에 추가 클릭해주면 된다. 



자동으로 설치가 되면 + CHROME에 추가는 안나오고 평가하기 버튼이 나온다.


잘 설치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브라우저 상단 오른쪽에 메뉴가 뜨게 된다



빨간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가상 위치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 보자



국가를 선택하면 해당 국가 아이피로 바뀌면서 아래와 같이 녹색으로 변해야 제대로 바뀐것이니 녹색이 안되면 다시 클릭하기를 바란다.



볼일 다 보셨으면 Hotspot Shield 버튼을 클릭해서 꺼주시면 된다. 빨간색이 들어와 있으면 꺼진상태이다.



클릭만 잘하면 할 수 있는 아이피 우회

그런데 무얼 보러 가려고 이걸 한걸까?


Good Luck!!


한가지 주의점은 VPN은 보안의 취약점을 갖고 있기때문에 아무거나 쓰지마시기를 바란다.

VPN을 켜시면 속도가 느려지니 필요할때만!!  VPN은 트래픽의 과부하 원인이 된다.




반응형